원주동부 김주성, 사랑의 연탄 배달 봉사활동 실시
- 2016.12.13
원주동부 김주성, 사랑의 연탄 배달 봉사활동 실시
원주 동부 프로미(단장 신해용)의 김주성선수가 12월 7일 원주시청을 방문해 원창묵시장에게 원주시민을 위한 연탄 6,700장을 전달하고 우산동으로 이동해 동료선수들과 함께 2가구에 직접 연탄 배달을 실시했다.
원주 동부의 김주성선수는 동료선수들과 함께 원주 우산동에 있는 독거노인 두 집을 방문해 연탄 600장을 전달했다.
눈이 내리는 추운 날씨에도 선수들은 웃으며 즐겁게 봉사활동에 임했으며 봉사활동을 마친 김주성선수는 "시즌 중이지만 좋은 일에는 직접 참여하며 정을 나누고 싶었다"며 "오늘 작은 정성에 너무 고마워하셔서 오히려 제가 더 많은 것을 얻어 가는 것 같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 날 봉사활동에는 김주성선수를 비롯한 동부프로미 선수들과 대한석탄공사 임직원들이 참여해 지난 시즌 적립한 연탄을 전달했다. 김주성의 드림플러스(사랑의 연탄적립)행사는 올 시즌에도 계속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시즌을 포함해 현재까지 적립된 연탄의 양은 총 11,400장이다.
※ DREAM PLUS 캠페인 : 원주 동부의 김주성선수와 대한석탄공사가 함께 불우이웃 지원을 위해 연탄을 적립하는 내용으로 정규리그 동안 김주성선수가 리바운드를 잡을 때마다 연탄 50장씩 적립하는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