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더좋은운전자보험 출시
- 2011.11.17
업계 최초 계약만기시 100% 환급해주는
무배당 프로미라이프 더좋은운전자보험 출시
- 법률비용손해 최대 6,000만원까지 보장
- 동부화재 기존 고객 가입시 최대 2%할인, 단체계약자 최대 4% 할인
- 만18세부터 70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영업용 운전자도 가입 가능
- 엔진오일 무료교환권, 차량정기검사 대행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 혜택
동부화재는 17일 업계 최초로 계약만기시 보험료를 100% 환급해주고 실속형 부가서비스를 제공해주는 ‘프로미라이프 더좋은운전자보험’ 을 출시 했다.
이번에 출시한 동부화재 프로미라이프 더좋은운전자보험의 가장 큰 특징은 가입고객이 만기까지 납입하였던 보험료를 100% 만기환급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이것은 고객의 본전심리를 채워드리기 위해 업계 최초로 개발한 상품이다. 보험료100% 만기환급형의 경우 80, 100세 만기로 가입이 가능하며 고객의 니즈에 따라 보험료 50% 만기환급형도 가입이 가능하다.
동부화재 프로미라이프 더좋은운전자보험은 사고 및 장기 운전시 발생하기 쉬운 2대 부위에 대한 수술비 특약을 신규로 도입했다. 운전자관절증(엉덩이, 무릎)수술비와 디스크질환(추간판탈출증) 수술비를 담보하여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집중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프로미라이프 더좋은운전자보험은 법률비용손해를 담보한다.
이 특약은 가사소송을 제외한 약관에서 정한 민사소송건에 대해 소송 진행시 소요되는 변호사비용을 심급별 (1심, 항소심, 상고심)로 각각 최대 1,500만원까지 보장한다. 또한 소송절차 상 발생하는 인지액과 송달료 등도 심급별로 최대 500만원을 지급해 3심까지 소송이 진행될 경우 최대 6,000만원의 법률비용을 보장받을 수 있다.
프로미라이프 더좋은운전자보험은 우량고객을 위한 다양한 보험료 할인제도를 제공한다.
동부화재 자동차보험 가입자 또는 장기손해보험 가입자가 이 상품에 가입하는 경우 최대 2%의 보험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단체계약으로 가입할 경우 가입인원에 따라 1~2%의 추가할인을 제공하여 최대 4%까지 보험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 상품에 가입하면 다양한 부가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엔진오일 무료교환(1회) 및 주유 추가 적립(리터당 OK캐쉬백 50P, 7,000원 한도) 등의 서비스뿐만 아니라 차량정기검사/폐차 대행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월납입보험료 5만원 이상 가입시)
프로미라이프 더좋은 운전자보험의 가입연령은 만 18세부터 70세까지로 자가용운전자 뿐만 아니라 영업용 운전자도 가입이 가능하며, 가족 중 1인을 추가하여 가입할 수 있다. 또한 보험기간은 3, 5, 7,10년 만기, 80세, 100세 만기로 고객 니즈에 따라 다양한 보험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