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여성을 위한 자동차보험 여성안심플랜 출시
- 2012.08.10
여성을 위한 자동차보험 여성안심플랜 출시
사고나면 경찰서까지 동행해드려요!
- 여성운전자 사고 발생시 차량신발보관함 등 안심용품 3종 지급
- 성형 및 치아보철 비용 최고 1,000만원까지 지원
여성운전자 1,000만 명 시대가 되면서 사회적으로 여성만을 위한 특화된 자동차보험의 필요성이 지속적으로 제기되어 왔다.
동부화재(대표이사 사장 김정남)는 여성운전자의 사고처리 및 보상을 돕고 안전한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여성을 위한 자동차보험 “여성안심플랜”을 26일부터 판매한다.
동부화재 여성안심플랜 기본형은 보험료 약 900원만 추가하면(35세 부부한정 가입고객 기준) 가입이 가능하며 사고 시 여성안심용품 3종과 경찰서동행서비스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여성고객이 사고현장에서 경찰서동행서비스를 요청하면 현장출동직원이 경찰서까지 동행하여 자세한 사고처리 안내뿐만 아니라 여성운전자의 심적 불안감을 덜어준다.
또한, 여성안심용품은 차량신발보관함, LED 안전삼각대, 차량유리발수코팅제 총 3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여성피보험자에게 지기신체사고 또는 자동차상해 사고가 발생한 경우 지급받을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여성안심플랜은 개인용자동차보험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방법에 따라 기본형과 고급형을 선택할 수 있다.
동부화재 여성안심플랜 고급형은 여성안심용품 지원, 경찰서동행서비스 외에 하이센스레이디특약과 프로미카서비스특약이 추가로 구성돼있다.
특히 여성고객의 특성을 고려한 하이센스레이디 특약은 여성고객의 상해 치료 및 회복을 지원한다. 얼굴과 팔, 다리에 생긴 상처로 성형치료가 필요할 경우 1cm당 10만원씩 지급하며 치아보철 시 1대당 20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1만원 이상의 상해 치료시 10만원의 건강회복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프로미카서비스특약은 차량점검 서비스, 실내 살균탈취 서비스 등을 제공하여 여성고객의 차량관리에 도움이 된다.
동부화재는 창립 50주년을 맞아 향후 지속적인 고객 맞춤형 상품개발로 고객만족을 실현하며, 새로운 시장을 선점하여 자동차보험의 원조회사로서의 자부심을 이어나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