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프로미카 자동차보험 신규 TV CF 런칭
- 2014.07.16
동부화재, 프로미카 자동차보험 신규 TV CF 런칭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자동차보험 캠페인으로 자리잡은 동부화재 프로미카 '차보다 사람이 먼저입니다' 광고가 2년 만에 소비자 곁을 찾아간다.
이번 광고는 기존 동부화재의 대표모델인 지진희와 함께 새로운 얼굴이 함께 하여 고객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미카 광고의 새로운 얼굴은, 최근 '진짜 사나이' '마녀사냥' 등의 TV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호주 출신의 방송인 '샘 해밍턴' 이다.
해가 뉘엿뉘엿 지고 있는 초저녁, 일몰 후 출입금지인 지역인 강원도 양구 비무장지대 산 위에서 차량이 고장 난 지진희와 샘 해밍턴 일행의 모습으로 광고는 시작한다. 특유의 익살과 호들갑으로 걱정에 빠진 샘 해밍턴과 달리 지진희는 태연하게 프로미를 불렀다며 샘을 안심시킨다. 잠시 후, 프로미맨이 등장하고 놀란 샘 해밍턴은 '대한민국 프로미 대단해요'를 외치며 광고는 마무리 된다.
특히 이번 광고는 기존 동부화재의 대표모델인 지진희와 함께 외국인 모델 '샘 해밍턴'을 기용하여 광고에 새로운 웃음과 활력을 더하고자 했으며, 나아가 외국인의 시선으로 프로미카 서비스의 놀라움을 표현하여 대한민국 자동차 보험서비스가 세계 최고임을, 특히 프로미카 서비스의 우수성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하였다.
TV CF 런칭기념 이벤트는 www.idongbu-promy.com에서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