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금융서비스' 창립 1주년
- 2015.05.21
'동부금융서비스' 창립 1주년
동부금융서비스(대표이사 황원기)는 오는 5월 21일자로 창립1주년을 맞이하게 된다.
“종합금융판매의 first standard” 라는 슬로건 아래 시작한 동부금융서비스㈜는 2015년 4월 현재 전국에 8개부문, 14개 센터, 23개 지점, 350명의 영업조직이 장기신계약 1억5천만원 규모의 매출을 올리는 회사로 성장하였다.
無에서 출발한 동부금융서비스㈜는 비약적인 성장으로 치열한 GA시장에 안정적으로 연착륙한 것으로 보여진다.
동부금융서비스㈜는 지난 1년간 영업조직 중심의 자체 통합전산시스템 구축과 기업컨설팅, 재무설계, 자산관리서비스 등 전문컨설팅 영업능력을 배양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구축, 차별화를 시도하였고, 투명한 경영과 경쟁력 있는 수수료 제도를 운영하여 영업조직과 회사가 상호 지속성장이 가능한 토대를 만들었다.
향후 타 GA들과 확실히 차별화되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새로운 영업 비즈니스 모델을 적용, 영업조직이 믿고 찾아올 수 있는 회사, 영업조직과 함께 성장하는 회사, 영업조직이 행복한 회사가 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경주할 것이라고 한다.
현재 동부금융서비스㈜는 현재 17개 생명보험사 및 9개 손해보험사와 파트너쉽을 유지하고 있으며, 종합금융판매를 위해 다양한 분야의 회사와 제휴, 파트너사를 확대 할 방침이다.
특히 올 하반기내 온라인 상에서 비교견적이 가능한 보험몰 사이트를 자체구축 운영할 예정이며, 이를 통한 온오프라인 연계 판매라는 신규 영업모델 구축과 또한 자산관리가 필요한 개인고객이나 법인을 대상으로 전문가 그룹이 최적의 맞춤형 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하는 영업모델 구축으로 2015년 12월까지 설계사 1,000명, 장기신규매출 월 3억원이상을 달성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