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고객충성도 장기보험분야 1위 브랜드 선정 & 최고 경영자상 수상
- 2016.04.25
2016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고객충성도
장기보험분야 1위 브랜드 선정 & 최고 경영자상 수상
동부화재는 지난 20일 한국경영인협회가 주관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2016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고객충성도 브랜드·CEO' 에서 장기보험 분야 1위와 대한민국 고객 충성도 CEO상을 수상했다.
한국 경영인협회가 주관하는 이 상은 기업의 브랜드나 상품에 대해 소비자들의 재구매 및 지속 이용 등 고객충성도를 기준으로 수여하는 것으로 기업과 소비자가 항구적인 동반자 관계를 형성하는 것을 지향한다.
김정남 사장은 고객충성 경영을 통해 고객가치 창출에 선도적으로 기여하였고, 고유의 Service Identitiy인 '행복약속 365'를 선포하고 1년 365일 항상 고객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으로 고객중심의 장기상품 개발 프로세스를 구축하였고, 정확하고 신속한 보상처리로 고객만족 향상을 선도하였기에 고객 충성도 최고의 회사로서의 위치를 확보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동부화재는 소비자들이 주신 이 사랑과 신뢰를 이어갈 수 있도록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 K-CLI(Korea Customer Loyalty Index)란?
국내 최초로 고객충성도 모델을 개발하여 매년 조사, 평가, 선정, 발표하고 홍보하고 있는 시상제도이다.
「자료출처 : 이뉴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