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ompany of Korea 2010 ‘5년 연속 신뢰기업대상’ 수상
- 2010.06.23
The Company of Korea 2010 ‘5년 연속 신뢰기업대상’수상
동부화재가 손해보험업계 최초로 5년 연속 “The Company of Korea 2010”에서 신뢰기업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차지했다.
동부화재는 중앙일보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The Company of Korea 2010” 에서 보험업계에서 가장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에게 믿을 수 있는 가치를 제공하고 소비자 권익 증진에 기여한 기업,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함은 물론 고객 중심의 브랜드가치를 더하는 데 기여한 기업으로 인정 받았다.
“The Company of Korea 2010” 은변화와 혁신의 리더십을 기초로 기업의 성장과 산업의 발전을 이끌어 온 기업과 사회적 책임정신으로 공동체 사회를 만들어 우리나라의 발전을 주도해 가는 혁신적인 리더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이다.
특히, 동부화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기업을 추천하고 우수사례를 조사하기 위해 시행된 범 국민 설문조사와 신뢰경영, 혁신적인 경영성과 및 사회공헌활동 성과에 대한 최종 심의에서 탁월한 업계 1위를 기록하며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경영방침을 대외적으로 인정 받게 됐다.
동부화재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고객에게 확실한 믿음과 차별화된 기업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