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재택상담모델 특허 획득
- 2010.09.09
동부화재 재택상담모델 특허 획득
동부화재가 유비쿼터스 환경 하에서 홈 베이스의 New Business를 지원하기 위해 개발한 ‘재택상담모델’에 대한 특허를 획득했다.
동부화재 재택상담모델은 고객에게 365일 24시간 무 중단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Back-up 기능을 강화함은 물론 우수인력을 안정적으로 확보하여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개발됐으며 유연한 근로기회 제공으로 직원 만족도도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재택상담모델은 계약상담과 사고접수(자동차/장기, 긴급출동) 및 모니터링과 관련한 업무를 중심으로 운영되며 재택상담사가 동부화재의 상담시스템에 원격으로 접속하여 고객에게 고 품질의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면서 고객과 직원의 만족도를 동시에 업그레이드 했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았다.
특히, 특허를 획득한 동부화재 재택상담모델은 업무에 적합한 시스템을 구성한 것은 물론 고객정보에 대한 보안 Risk를 사전에 차단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성하여 편리함과 안정성을 모두 갖춘 신개념 재택모델로 인정 받고 있다.
동부화재는 이번 재택상담모델 특허 획득을 계기로 앞으로도 업무별로 최적화된 시스템 구현은 물론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