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김정남 사장, 2010 대한민국 금융혁신대상 ‘경영혁신대상’ 수상
- 2010.12.06
2010 대한민국 금융혁신대상 ‘경영혁신대상’ 수상
동부화재 김정남 사장이 ‘2010 대한민국 금융혁신대상’에서 경영혁신대상을 수상했다.
머니투데이가 주최한 2010 대한민국 금융혁신대상에서 김정남 사장은 소통과 정, 역동성을 강조하는 경영철학과 창의적인 경영마인드, 그리고 탁월한 리더십으로 동부화재 경영혁신을 주도하는 것은 물론 금융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가장 혁신적인 금융 CEO로 선정됐다.
특히 동부화재 김정남 사장은 우량회사가 고수하기 쉬운 현재에 만족하는 태도도 불식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역동적인 실행력으로 경영목표를 향해 전진하는 전 임직원의 의지를 담은 ‘Dynamic Dongbu’ 슬로건을 선포하고 이에 기반한 경영전략을 전개하고 있다.
이와 함께 다이나믹한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철저한 완전판매로 민원을 사전에 예방하고, 모든 업무 프로세스를 고객위주로 재정립해 나가고 있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정남 사장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경영혁신을 가속화해 나감과 동시에 ‘Dynamic Dongbu’ 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바탕으로 다이나믹한 기업문화 속에서 실상추구, 상호소통, 자율경영이 신속히 뿌리 내려 고객을 최 우선으로 생각하는 고객만족 최고의 보험회사로 발돋움 해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